• 뉴스
  • 히로시마역에 오코노미야키 체험 센터가 오픈했습니다.

뉴스

2018/11/08 히로시마역에 오코노미야키 체험 센터가 오픈했습니다.

1.png

10월 4일 히로시마  북쪽 출구에 히로시마 오코노미야키 체험할 있는 곳이 생겼어요.히로시마에 관광 오시는 가족분들, 친구분들 누구든지 체험 가능합니다현지에서 오코노미야키를 만드는 즐거움을 체험해보세요모든 코스에는 오리지널 앞치마, 종이 모자가 포함되어 있으니 빈손으로 오셔도 괜찮습니다. 체험은 일본어나 영어로 진행됩니다.

*영어체험을 희망하시는 분은 전화로 예약주시길 바랍니다.

체험 시간 

1.    11시부터 1230분 2.    13시부터 1430분 3.    19시부터 2030

코스 안내

-정통히로시마오코노미야키 코스 (토핑 한개 포함)

-채식주의자를 위한 코스 : 돼지고기 대신에 콩고기를 사용한 오코노미야키체험입니다. 소스는 고기,생선이 들어가지 않은 채식주의자를 위한 오코노미소스를 사용합니다.

 -무슬림을 위한 오코노미야키 체험 코스 돼지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오징어나,새우를 사용한 오코노미야키를 만듭니다. 소스는 말레이시아 전문 공장에서 만든 할랄오코노미 소스를 사용합니다


mv_marugoto.png

-히로시마 명물 체험 코스히로시마오코노미야키 체험, 철판구이,디저트,음료한잔,오리지널 핫플레이트용 헤라를 선물로 드립니다.!

 -HIROSHIMA OKONOMIYAKI delicious 세트 : 히로시마오코노미야키 체험, 철판구이,디저트,음료한잔,오리지널 사무라이 반다나, 오타후쿠 앞치마를 선물로 드립니다!

5.png

잇센요우쇼쿠(일전으로 먹을수 있는 양식)체험 : 우스터소스를 뿌려 먹는 심플한 오코노미야키를 체험할수 있습니다.

6.png

오무야키소바 체험 : 채썬 양배추와 숙주, 이카텐을 넣어서 만든 히로시마 야키소바. 계란을 덮어서 오무소바로!  오무소바 만드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7png.png

밤 한정 히로시마 만끽세트

-레이디 세트 : 히로시마 오코노미야키체험(시소, 치즈),히로시마산 야채 바냐 카우다, 디저트, 음료 세트

-굴 세트 : 히로시마오코노미야키 체험,히로시마산 굴 철판구이,음료세트

-소고기 세트 : 히로시마오코노미야키체험 , 히로시마산 소고기 철판구이,음료한잔


-연락처 : 81-082-277-7116  

-접수가능시간: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전화접수는 일본어와 영어로만 가능합니다.

-영어로 체험을 원하실 경우, 전화로 예약해주십시오

-1~4학년 초등학생의 자녀분들은 한명당 보호자 한분의 동행을 부탁드립니다.

-접수후, 변경이나 취소는 전화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밤한정 히로시마만끽세트, 히로시마체험세트는 3일전에 예약 부탁드립니다

문의

당사의 서비스나 상품에 관한 문의나 질문은, 이쪽으로부터 문의해 주세요.

Connect With Us